[신제품] 슬릭 N1 향수공병 출시

[신제품] 슬릭 N1 향수공병 출시

 신제품 향수공병 Sleek N1 [이하 ‘슬릭 N1’]을 출시하였습니다.

 

 슬릭 N1 향수공병은 팬그램의 독보적인 휴대용 플립탑 분사방식을 적용하여 분사편의성을 향상시키면서, 알루미늄 사용을 제로화하고 친환경 무독성 재료인 PCTG 및 탄소저감형 소재인 폴리케톤 등의 환경을 고려한 소재를 최대한 활용하여 개발한 제품입니다.

 

 또한, 분사압력을 개선한 팬그램의 신형엔진을 적용하여 기존 자사제품 대비 누름압력을 약 30% 감소시켜 분사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이탈리아 고급 관유리를 사용하여 보존력을 강화하였습니다.

 

 특히, 향수를 리필 및 소분하여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기본 용도를 바탕으로 수많은 브랜드의 향수가 가지는 다양한 이미지와 뚜렷한 개성 그리고 각각의 가치를 이질감없이 융화시켜 담아낼 수 있도록 '조화로움'을 디자인의 기본 가치로 삼아 제품디자인을 진행하였으며, 투명한 바닥부 디자인을 통하여 향수의 수색(水色)과 외부환경에 따라 다채롭게 변하는 감성디자인 등 휴대 사용에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제품에 반영하였습니다.

 

 2022년 굿디자인 선정 및 스위스 발명전시회 금상 수상 등 출시전부터 이미 국내외 어워드에서 기능 및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출품 등 제품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려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이번 슬릭 N1 출시를 통하여 휴대용 패키징과 관련된 더 나은 기술과 디자인 개발은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이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