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사편의성을 극대화시킨 플립탑 방식의 보급형 모델로 개발하여 출시한 플립-탑 빈 [BE:IN] 휴대용 미스트가 ‘2019 굿디자인’ 제품부문 스타일디자인 카테고리에 선정되었습니다.
굿디자인은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디자인 인증 제도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고 있으며, 상품의 외관과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 (GD)’ 마크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플립-탑 빈 [BE:IN] 은 통일포켓케이스만의 ‘일체형 분사구조’인 플립탑 방식을 적용하여, 한손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분사방향을 확인하지 않고도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특히 낮은 공급가로 대량생산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파퓰러 타입의 제품으로 휴대용 구강청결제 및 드레스 퍼퓸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또한, 당사에서 개발한 플립-탑 방식의 휴대용 제품은 2018년 대한민국 지식재산대전, 2019 독일의 IF 등 세계적인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으며, 이번 2019년 굿디자인에 선정됨으로서 다시 한번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이번 굿디자인 선정을 통하여 더 좋은 제품과 디자인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