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굿디자인 선정 : 휴대용 향수공병 ‘슬릭[Sleek]’

2022 굿디자인 선정 : 휴대용 향수공병 ‘슬릭[Sleek]’

 휴대용 향수공용기 ’슬릭[Sleek]’이 2022년 우수디자인(GD)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우수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여 1985년부터 매년 시행 중인 대한민국에서 가장 권위있는 디자인 인증제도입니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상품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한 뒤,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2022년 9월 출시예정인 ‘슬릭 향수공용기’는 소분 및 리필을 통해 향수를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로, 수많은 브랜드 향수가 가지는 다양한 이미지와 개성을 이질감없이 융화시켜 담아낼 수 있도록 ‘조화로움’을 디자인의 기본 가치로 삼아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독자적으로 개발한 Flip-Top [플립탑] 분사방식을 적용하여 분사방향 확인없이 원터치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분사편의성을 향상시켰으며, 캡의 분실 및 파손우려가 없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슬릭은 리필 및 소분을 통하여 지속적인 재사용이 가능한 견고한 고품질 제품으로, 탄소저감형 소재인 폴리케톤 및 유해물질 배출이 없는 PCTG 등의 소재를 적용하여 친환경 패키징 개발을 통한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팬그램은 이번 굿디자인 선정을 통하여 휴대용 패키징과 관련된 더 나은 기술과 디자인 개발은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이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